본문 바로가기

 

 

쇼핑/해외 쇼핑몰

칸예 웨스트의 새 브랜드, 돈다 스포츠

by Dr. Now 2022. 3. 4.

칸예 웨스트의 새 브랜드, 돈다 스포츠 상품들이 출시되었습니다.

최근에 시들었던 아디다스 이지의 인기도 다시금 살아나는 것 같은데, 돈다 스포츠 상품들을 보니까 아디다스 이지와 찰떡궁합을 자랑하지 않을까 싶은 맘이 들더라고요.

 

 

돈다 스포츠

돈다-스포츠

이젠 YE라고 불러야 하나요? 칸예 웨스트의 새 브랜드 돈다 스포츠의 이번 컬렉션은 그가 운영하는 돈다 아카데미의 농구팀인 돈다 도브스의 LA 경기를 기념하여 출시되었습니다.

돈다-스포츠-후드티

제품은 후드티, 반바지, 양말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컬러는 블랙 단일 컬러입니다. 각 제품에는 비둘기 로고가 새겨집니다. 돈다 도브스 이름을 보면 왜 비둘기가 등장하는지 알겠죠? 돈다 도브스의 상징이 비둘기거든요.

돈다-스포츠-반바지돈다-스포츠-양말

후드티, 반바지, 양말, 각 가격은 200달러, 140달러, 60달러이고, 배송은 8주에서 12주가 소요됩니다. 
예약 판매 수준이라고 할 수 있죠? ㅋㅋㅋ

 

→ 돈다 스포츠 쇼핑하기

 

 

여기저기에서 오버핏 스타일의 옷들이 쏟아지는 가운데 진정한 오버핏 후드를 찾고 있었다면, 저는 돈다 스포츠 후드 구매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실루엣부터 오버핏이라는 게 느껴지잖아요 ^^

 

 

이지 갭 퍼펙트 후디 구매 성공했다면, 돈을 쓴 게 아니라 번 거네요. 치솟는 리셀가...

 

이지 갭 퍼펙트 후디 구매 성공했다면, 돈을 쓴 게 아니라 번 거네요. 치솟는 리셀가...

혹시 지난번에 이지 갭 후드 구매 성공하셨나요? 저는 사이트가 접속이 되지 않는 걸 보고 시원하게 포기를 했어요. 나온 거 보고 맘에 들면 스탁엑스 등에서 매물 구하면 되니까 하는 맘으로...

baekwoods.tistory.com

(갭 미국 공홈) 갭 직구의 또 다른 재미 이지 갭, 지금 라운드 재킷 프리 오더 중입니다.

 

(갭 미국 공홈) 갭 직구의 또 다른 재미 이지 갭, 지금 라운드 재킷 프리 오더 중입니다.

갭은 직구를 정말 많이 하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미국 공홈에서 직구하면 국내보다 훨씬 다양한 상품들을 훨씬 착한 가격에 쇼핑할 수 있거든요. 그런데 이제 갭 직구의 인기는 더 좋아질 것

baekwoods.tistory.com

 

비슷한 듯 보이지만 이지 갭 퍼펙트 후디와 돈다 스포츠 후디는 다른 느낌이죠?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돈다 쪽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