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mething cool

7500원 가성비 폭발 LG 이어폰(USB-C타입), LG 마케팅 또 안 해?

by Dr. Now 2021. 11. 11.

USB-C타입 LG 이어폰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C타입 이어폰을 찾고 있었다면, 요 LG 이어폰 하나 구매해서 사용해보는 것도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도 아주 저렴하거든요. 단돈 7500원. 그런데 소리는 절대 7500원의 소리가 아니라고 하더라고요.

 

 

 

LG USB-C타입 이어폰

음질이 예사롭지 않다는 소문이 예전부터 있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은근 요 이어폰 쟁여둔 분들이 많다는 소문이... 이 LG 이어폰의 모델명은 EAB65817201, 엘지의 아주 독특한 스마트폰 LG 윙의 번들로 제공하던 이어폰이라고 합니다. 생김새는 딱 번들 이어폰입니다. 특별할 것 하나 없는 그런 이어폰.

 

LG 이어폰LG usb-c타입 이어폰

최근에 이 이어폰이 다시 회자되기 시작했어요. LG에서 스마트폰 사업을 접었기 때문인지 이 이어폰을 재료비도 안남을 것 같은 7500원이라는 가격에 판매하고 있거든요(정가는 23000원). 그냥 번들 이어폰 7500원에 파는 건 특별한 일이 아니죠.

그런데 이 LG 이어폰의 음질이 단순히 번들 이어폰 수준이 아니었습니다. 말도 안될 정도로 플랫한 소리를 내주는 이어폰이었던거죠. LG 마케팅 팀은 또 쉬어가나 봅니다 ㅋㅋㅋ 이 좋은 소리를 1도 홍보하지 않다니...

 

이어폰, 헤드폰 등 음향기기 리뷰를 하는 영디비 유튜브에서도 단돈 7500짜리 이어폰을 리뷰했습니다. 더 말이 필요없겠죠? 이보다 가성비 좋을 수 없겠죠? 어서 구매하세요~

 

LG 이어폰(USB-C타입) EAB65817201 사러 바로 가기

 

 

 

요새 스마트폰 사면 이어폰 넣어주나요? 아무튼 최신 휴대폰이나 아이패드 USB-C타입이잖아요. 그러고보니까 아이패드에 사용하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ㅎㅎ

USB-C타입 이어폰이 필요했다면, 생각할 필요도 없죠. 주문하는 사람이 많다고 하니까 서둘러서 주문하세요. 저도 일단 2개 주문 완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