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국내 쇼핑몰

뉴진스 새 앨범 버니 비치백 버전 패키지 놀랍도록 예쁘네요

by Dr. Now 2023. 6. 29.

뉴진스 새 앨범 예약판매 중이라는 소식은 지난 번에 블로그를 통해 알려드렸었죠. 드디어 오늘 뉴진스 새 앨범 패키지가 공개되었는데, 그야말로 난리가 나버렸네요? 3가지 버전(위버스, 파워퍼프걸, 버니 비치백) 모두 놀라울 정도로 예쁘거든요. 지갑이 절로 열리는 디자인이라고나 할까요?

 

👉 뉴진스 두 번째 EP 'Get Up' 예약 판매 정보

 

뉴진스 두 번째 EP 'Get Up' 예약 판매 정보, 종류가 많으니까 잘 알아보고 구매하세요

드디어 뉴진스의 미니앨범이 나옵니다. 7월 21일 두 번째 EP 'Get Up'이 공개되고, 7일에는 선공개곡이 발표됩니다. 지금 위버스샵에서는 뉴진스 겟업 EP 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니까, 요거 구매

baekwoods.tistory.com

 

그 중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건, 역시나 버니 비치백 버전입니다. 과연 어떻길래 그렇게 화제가 되고 있는지 같이 확인해볼까요?

 

 

뉴진스 새 앨범 'Get Up' 버니 비치백 버전

위 사진에 뉴진스 멤버들이 들고 있는 가방이 바로 버니 비치백입니다. 이 사진 공개와 함께 뉴진스 'Get Up' 새 앨범 패키지 구성 샷이 공개되면서 각종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과연 앨범 패키지가 어떻게 구성되어 있길래 그토록 화제가 되고 있는지 살펴봐야겠죠?

 

 

뉴진스 버니 비치백은 핑크(뉴진스, 다니엘 버전), 화이트(민지, 혜인 버전), 블루(하니, 해린 버전) 3가지 컬러가 있고, 버니 비치백 컬러에 따라 앨범의 아웃박스, 인박스도 3가지 컬러로 구성됩니다.

 

 

멜론과 같은 음원사이트가 생긴 후로 앨범을 구매한 적이 없는데, 패키지를 보면서 뉴진스 앨범은 사야하나 생각이 아주 강하게 들고 있습니다.

그나저나 어떤 사진이 담겨있는지 포토북 내용 궁금하네요.

 

 

가사집에 다양한 버전의 포토카드, 스티커, CD, 엽서, 북마크(포토폰탭)까지.

이러니 팬들이 자꾸만 빠져들수밖에 없죠. 팬이 아닌 사람들도 보면서 예쁘다, 갖고 싶다를 연발하게 되는데, 팬들은 어떻겠어요. 모든 버전의 앨범을 모으기 위해 앨범을 계속 구매하지 않을까요?

 

 

 

 

앨범에 이렇게나 신경을 쓰다니, 뉴진스 팬들은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뉴진스를 프로듀스하고 있는 민희진도 새삼 대단하다는 생각도 들고요.

어서  선공개곡이 발표되는 7월 7일이 되었음 좋겠네요.

 

 

 

🎵 뉴진스 티저 공개, ETA, ASAP 너무 좋은데요?

 

뉴진스 티저 공개, ETA, ASAP 너무 좋은데요?

7월 7일 뉴진스의 신곡이 공개됩니다. 7월 21일에는 신곡이 실려있는 두 번째 미니앨범이 발매되고요. 신곡 공개를 앞두고 뉴진스 티저가 하나 둘 공개되고 있습니다. 티저를 통해 맛보기만 했는

baekwood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