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mething cool

뉴진스 티저 공개, ETA, ASAP 너무 좋은데요?

by Dr. Now 2023. 6. 27.

7월 7일 뉴진스의 신곡이 공개됩니다. 7월 21일에는 신곡이 실려있는 두 번째 미니앨범이 발매되고요.

신곡 공개를 앞두고 뉴진스 티저가 하나 둘 공개되고 있습니다. 티저를 통해 맛보기만 했는데, 신곡들 너무 좋은데요?

티저 보고 새 앨범 예약 구매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예약 구매하면 영상통화 팬사인회 응모도 할 수 있다고 하니, 뉴진스 EP 'Get Up' 어서 예약하세요.

 

 

💿 뉴진스 두 번째 EP 'Get Up' 예약 판매 정보

 

뉴진스 두 번째 EP 'Get Up' 예약 판매 정보, 종류가 많으니까 잘 알아보고 구매하세요

드디어 뉴진스의 미니앨범이 나옵니다. 7월 21일 두 번째 EP 'Get Up'이 공개되고, 7일에는 선공개곡이 발표됩니다. 지금 위버스샵에서는 뉴진스 겟업 EP 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니까, 요거 구매

baekwoods.tistory.com

 

 

뉴진스 티저

먼저 공개된 뉴진스 티저는 새 앨범의 수록곡 ETA라는 곡의 티저입니다. 한적한 도로를 달리는 자동차만 보이는 영상이지만, 비트가 예사롭지 않아서 자꾸만 보게되더라고요. 비트만 들으면 굉장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 같은 곡인데... 뉴진스 티저는 숨기는게 많아서 ETA는 어떤 느낌의 노래일지 어서 처음부터 끝까지 들어보고 싶습니다.

 

노래들이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랐던 뉴진스인데, 이번 미니앨범도 곡 퀄리티는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파워퍼프걸과 콜라보를 했다고 하더니, 이런 귀여운 티저도 공개했습니다. 그나저나 파워퍼프걸에서 뉴진스 멤버들 구분할 수 있으세요? 저는 아직 부족한가봐요. 누가 누구인지 모르겠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오늘 공개된 무려 38초나 되는 뉴진스 티저. 금발로 이렇게 있으니 완전 엘프가 따로 없네요.

새 앨범의 수록곡 ASAP의 티저인데, 티저 느낌으로는 ditto 역할을 하는 곡이 아닐까 싶네요. 약간은 서정적인 곡 분위기도 그렇고, 몽환적인 느낌의 영상도 그렇고.

 

 

 

 

아무튼 어서 7일이 되어서 선공개 곡이라도 빨리 듣고 싶어요. 

반응형

댓글